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AS 안내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21-06-22 16:50:2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14
평점 0점

[ A/S 종류 ]

.



1. 교환 (초기 불량/상품 도착일~7일간) : 택배비(왕복 블랙울프 부담)

2. 무상수리 (상품 도착일~1달 ) : 택배비(왕복 블랙울프 부담)

3. 무상수리 (상품도 차일에서 1달~1년 ) : 택배비( 블랙울프 부담+고객 부담)


[A/S 접수 ]

.






택배로 보내주세요!!



가. A/S 제품

나. 메모 (고객님의 주소, 성함, 연락처 + 제품 불량 내용)

다. 택배비 "현금 2500원"( A/S-"3."해당)

주소 : 경기도 군포시 엘에스로172,9층 904호(금정동,한림휴먼타워) 우 : 15807

TEL : 070-4333-0900

.


-추가 글-

+제품 불량 내용을 추가로 작성해 주시면 더욱 빨리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.

+사용하시는 배터리에 따라 랜턴이 불량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.

사용하시는 배터리가 있다면 배터리를 랜턴에서 분리하여 따로 AS 택배로 같이 보내주세요

.




[A/S 문의 ]

고객센터 : 070-4333-0900 (오전 10시~오후 06시 / 점심시간 12시~13시)

토/일/공휴일 휴무

.


[이해해 주세요]


・제품 상태에 따라 수리비가 추가로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
・분해, 개조 등의 수리는 왕복 왕복 택배비(5,000원)을 지불하셔야 합니다.

・심각한 파손, 해당 부품 단종 등의 경우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.



[AS 제외 대상]



-배터리 및 타사 제품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화살표TOP
  • 버튼
  • 버튼
  • 버튼
  • 버튼
 

QUICK ICONS

라인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포토후기
  • 이벤트
  • 회원가입
  • 등급안내
  • 마이쇼핑
  • 고객센터
  • 상품검색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배송조회

TODAY VIEW

이전 제품다음 제품

barbar